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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클린(SoClean) 구매 및 임대자 지원 프로그램

작성자 레즈메드 코리아(ip:)

작성일 2020-01-13

조회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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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십니까. 레즈메드 코리아 입니다.


오존 소독기의 장기 사용에 의한, 자사 양압기의 [기기 이상_ 모터 소음 증가] 확인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관련 공지 원문)

본 내용은 HB Healthcare 통해 SoClean 구매 또는 대여했거나 이와 동시에 양압기를 구매 또는 대여한 사용자에 대한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일 정

  • 2020 114일~ 2020 331


내 용

  • HB Healthcare 통해 SoClean 현재 임대하고 계신 사용자 임대 계약 기간내에 언제든 반납 가능합니다.

  • HB Healthcare 통해 SoClean 구매하셨고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 반납과 함께 구매 증빙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440,000원을 일괄 적용하여 환불해드립니다.

  • 본인이 사용하는 구매 또는 대여한 양압기에 이미 HB Healthcare에서 구매 또는 대여한 SoClean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양압기에 잠재적인 손상이 우려되는 경우, 프로그램 시행 기간 내에 서비스 접수를 통해 무상 점검 받으실 있습니다. 무상 점검 과정에서 SoClean Ozone으로 인한 손상에 대해서는 무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무상 점검 대상 :  보증기간내 구매자에 해당되며, 구매일로부터 2년이내 입니다.(2018년 1월 이후 구매 이력 증빙)

  • 대리점을 통해 구매 또는 대여하신 경우에는 해당 대리점으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레즈메드 고객 지원 센터 1600-1331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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